그건 스팸이 아니야! 모두를 위한 이메일 마케팅 팁
이메일 마케팅이 매우 효과적일 수 있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다.
그런 말을 했으니, 그것은 사용하기 매우 어려울 수 있다.
한 가지 문제는 어떻게 하면 큰 메일링 리스트를 만들 수 있을까 하는 것이다.
이메일 마케팅을 어떻게 최대한 유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가? 이 글은 앞의 질문뿐만 아니라 더 많은 질문에도 답한다.
이 조언에 따라 이메일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경험해 보십시오.
청중을 공략하십시오.
독자층이 쌓이고 나면, 독자층이 자신에 대한 좋은 소식을 다른 사람에게 전하도록 노력하라.
사용자가 발송하는 모든 전자 메일 메시지에 "구독" 링크를 포함하여 관심 있는 친구를 쉽게 초대하십시오.
고객 기반은 쉽고 효과적으로 성장할 것이다.
특정 메시지 하나를 기준으로 전자 메일을 설계하십시오.
내용물을 소화할 수 있는 양의 재료로 낮추십시오.
고객에게 너무 많은 것을 던지는 것은 그들을 압도할 것이다.
메시지를 만들고, 짧게 하고, 요점을 말해라.
당신의 고객들은 관련 없는 정보로 짓눌리지 않는 것에 감사할 것이다.
고객이 이메일을 받을 수 있도록 흥분을 조성하기 위한 방법으로 이메일을 통해 특별 행사 또는 한정된 시간 판매를 촉진하십시오.
당신이 이런 종류의 뉴스레터를 보낼 때, 당신의 독자들이 참여하기를 좋아할 뿐만 아니라, 그들은 그들의 친구들을 언급할 수도 있다.
사실, 소개 프로그램을 활용하는 것은 고객 기반을 향상시키는 훌륭한 방법이 될 수 있다.
가입자가 이메일을 정말로 원하는지 확인하는 이중 선택 절차를 사용하십시오.
과잉 살상으로 보일 수도 있지만, 이렇게 함으로써, 여러분은 누군가가 여러분의 이메일을 받고 싶어하고 여러분의 이메일 공급자가 문제를 일으키기 더 어렵게 만들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다.
비즈니스 브랜딩의 중요성은 e-메일 마케팅 노력까지 확대된다.
그런 이유로, 당신은 당신의 회사 로고, 색상 그리고 당신의 사이트나 다른 마케팅 자료에도 있는 특별한 글꼴을 통합할 수 있는 템플릿을 디자인하는데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
이것은 독자들에게 즉각적인 인식을 심어줄 것이다.
먼저 허가를 받지 않고 이메일을 보내지 마십시오.
이렇게 하지 않으면 고객들과 그들이 이메일을 주고받는 사람들이 당신에게 신뢰를 잃게 되고, 당신의 사업에 나쁜 평판을 줄 것이다.
많은 ISP들이 부적절한 이메일 예절을 따랐다는 이유로 당신을 블랙리스트에 올릴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노력과 전략을 심각하게 훼손시킬 수 있다.
고객에게 이메일로 인센티브를 제공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그렇게 하고 싶게 한다면 고객들은 당신의 제품을 더 많이 살 것이다.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사이트에서 일정 금액을 소비할 때 할인으로부터 무료배송까지 모든 것을 제공할 수 있다.
당신이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구축할 때 명심해야 할 많은 고려사항들이 있다.
많은 회사들이 대량 이메일 주소를 찾으려 할 때 문제에 직면한다.
그러나 일부 회사들은 그들이 보내고자 하는 이메일의 디자인에 대해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 지에 대해 알지 못한다.
이 글에서 배운 것을 사용한다면 이런 문제들을 다룰 수 있는 준비가 더 잘 될 것이다.
이러한 제안들을 활용함으로써 보다 효과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할 수 있을 것이다.